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 ARS 이용안내
업무시간 중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까지 전화 가능합니다. 업무시간 이후에는 평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합니다. 물론 공휴일도 포함입니다.
고객서비스센터 ARS
1588-0058로 모든 ARS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 가능합니다. 상담원 연결 지연시 콜백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 전화 연결시 주민번호 13자리와 별표(*) 또는 우물정자(#)를 입력하시고, 원하지 않을경우 그냥 우물정자(#)를 누르시면됩니다.
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 ARS 단축번호
고객서비스 센터가 어려우시다면 오전 11시부터 2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이므로 다른 시간에 전화하면 보다 원활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 홈페이지 사이버창구를 통해 계약조회 및 각종변경, 증명서 재발행 등의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라이나생명 홈페이지에서 일반상담접수 하기
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고객센터 > 일반상담접수를 클릭하시고 위 사진과 같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보다 쉽게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.
상담이 완료되면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내가 접수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