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의류를 도독 맞은 꿈

by 루이's 2019. 12. 24.

의류를 도독 맞은 꿈


온통 유리인 오두막집은 창이 없는 큰 방이 된다그곳이 일터다세탁한 목 욕 가운과 세탁하지 않은 목욕 가운을 포갠다고 하는 것은, 포장이나 카바, 상자 등을 교환하는 일을 하고 있는데 그것을 하지 않는다든지 할 수 없게 된 다. 


어째서 할 수 없느냐, 전부 도둑 맞았다고 한다나는 이 날 책 카바를 교환하는 일을 할 예정이었지만 이 꿈을 꾸었기 때문에 나가는 것을 보류하고 9시가되기를 기다려서 전화를 해 보았다. 


어쩌면 물건이 도착하지 않을지도 모른다, 재료가 없으면 가도 헛일이라고 생각했다. 그런데 오지 않아도 된다 고 하는 것이었다책은 카바의 교환 작업이 완료되어 온다는 것이었다즉, 일은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.

반응형

댓글